adhd 러닝 모임 만들까요...ㅋㅋ
러닝 진짜 하기 싫은데 하고 나면 뿌듯하고 뇌에도 좋고~
올해 마라톤 5km라도 가을에 나가는게 목표인데!
더워서 자꾸 했다 안했다하게돼요
러닝 인증 톡방 만들어볼까요~!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29
어린 시절에 쓴 일기를 ai한테 돌려보니 adhd가 의심된다고 해서 신기했던 기억 ㅋㅋㅋㅋ
+4
백호
2025.07.11
조회 10017
백호
2025.07.11
10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