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환경이 좋은 사람을 만든다
나쁜 환경은 나쁜 사람을 만들고,
좋은 환경은 좋은 사람을 만든다.
제 신념을 한마디로 정의해봤습니다.
에디붐은온다의 각양각색 ADHD분들과 함께
좋은 환경과 시스템을 만들어나가며 행복을 전하고 싶습니다
🐢🐢🐢
느리지만 우리만의 속도로 꾸준히 나아가면
결국은 거북이가 승리합니다💛💚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29
어린 시절에 쓴 일기를 ai한테 돌려보니 adhd가 의심된다고 해서 신기했던 기억 ㅋㅋㅋㅋ
+4
백호
2025.07.11
조회 10043
백호
2025.07.11
10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