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붐은온다
자유게시판

운동루틴 식단루틴 3일차

suha
2025.05.21 추천 0 조회수 9494 댓글 2

현미곤약밥 + 닭가슴살 + 콘옥수수 치즈밥

유튜브 보고 따라했는데 넘나 맛있어요 3일째 먹는데 안질려요

내일도 먹어야지~~

 

ADHD 갓생러의 일상

댓글 2


와 곤약밥!!! 입터짐에 대비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2025.05.21
답글 추천 0
요즘 공부해서 식욕 잠재우는거 배운게
아침에 따뜻한 소금물 - 허기 사라져서 간헐적 단식 이어갈수 있음

허기지고 배고프면 요거트 + 시나몬가루

시나몬 가루 강추해요 혈당 낮춰줘서 식욕줄여줘요!!!
2025.05.21
답글 추천 0

자유게시판

🧠 성장하는 ADHD 커뮤니티 에디붐은온다, 자유게시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40대에 첫 진단 후.... 더 알고 싶어져 대학원 진학
농사짓는사냥꾼
2026.06.13 조회 4953
adhd 진단받은지 벌써 6~7년 되어가네요
+1
헬로마일로
2026.06.01 조회 4669
퇴사를 결정!!
+2
종이학연구소장
2026.05.21 조회 5802
혹시 술로 고생이신분??
+7
종이학연구소장
2026.05.17 조회 6123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1
의사가되고싶은환자
2026.05.16 조회 6363
에디들다들무슨일하시나요
+2
키조
2026.04.18 조회 7853
가족중 adhd 있으신분?
+3
큐큐
2026.04.10 조회 8733
회사에서 눈치보여요
희희
2026.04.09 조회 10632
adhd들이 제일 듣기 싫은말
+4
희희
2026.04.02 조회 10363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