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mbti가 궁금해요
adhd들 mbti는 다 P일것 같았는데
J인 분들도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adhd 분들도 다양하니까 그렇겠죠?
adhd라는게 워낙 스펙트럼이기도 하구
여러분들 mbti와 특징(?) 궁금합니다.
저는 맨날 누워있는 isfp입니다..
희희
113P / 300P (37.7 %)
- 회사에서 눈치보여요
77 일전
- adhd들이 제일 듣기 싫은말
84 일전
- ADHD 장애로 정의하기보다는 다른 유형의 인지 처리 방식으로 이해하는 연구 추세
119 일전
- ADHD 증상이 강한 사람들은 창의적 문제해결과 직관적 통찰에서 놀라운 강점
119 일전
- adhd 공부 약물복용 전후 차이
119 일전
댓글 9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283
대학교 졸업하고 취준까지는 잘 버텨왔는데 직장와서 밑천 안 드러날 수가 없는 거 같아요(정말 기나긴 넋두리)
+5
호노루
2025.05.22
조회 12204
호노루
2025.05.22
1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