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붐은온다
자유게시판

어라라랏 출석 어디갔어요

백호
2025.06.06 추천 0 조회수 10073 댓글 3

근데 여러분 저 100포인트 넘었어요 

 

최초 100포인트 넘은 회원 우와 짝짝짝~ (운영자님 제외)

 

댓글 3


출첵 잠시 사라졌어요. ㅎㅎㅎ 다시 올겁니다! 100점 축하!!!!!
2025.06.06
답글 추천 1
제가 딱 그때 방문했었군요 ㅋㅋㅋ
2025.06.06
답글 추천 0

굿!
2025.06.11
답글 추천 0

자유게시판

🧠 성장하는 ADHD 커뮤니티 에디붐은온다, 자유게시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40대에 첫 진단 후.... 더 알고 싶어져 대학원 진학
농사짓는사냥꾼
2026.06.13 조회 5327
adhd 진단받은지 벌써 6~7년 되어가네요
+1
헬로마일로
2026.06.01 조회 4797
퇴사를 결정!!
+2
종이학연구소장
2026.05.21 조회 5965
혹시 술로 고생이신분??
+7
종이학연구소장
2026.05.17 조회 6287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1
의사가되고싶은환자
2026.05.16 조회 6623
에디들다들무슨일하시나요
+2
키조
2026.04.18 조회 8014
가족중 adhd 있으신분?
+3
큐큐
2026.04.10 조회 8977
회사에서 눈치보여요
희희
2026.04.09 조회 10823
adhd들이 제일 듣기 싫은말
+4
희희
2026.04.02 조회 10556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