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706 오프라인 모임 참여 후기!! (치료 10년차에 에디환자 처음만남)
250706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했습니다.
무려 치료 10년차인데 ADHD 환자들과 대화는 커녕 만나는것도 처음이였어요. 그래서 참여 전에 무척 설렜습니다.
설레는 마음에 예뻐보이고싶어서 머리만지다가 30분 지각ㅜㅜ
착석하고 인사만 했는데도 동질감이 느껴지는 순간은 정말 살면서 처음이였어요ㅋㅋㅋ
프로그램 시작전에 수다를 떨었는데
혼자만 앓고 혼자만 에디문제를 해결하다가 동료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니 정말 끝도없이 수다를 떨게되더라구요!
지금까지의 제 경험을 말해주고 싶었고 여러분들의 경험과 느낌을 듣는것도 정말 흥미로웠어요. 특히 서로 공통된 경험을 했다는걸 알았을때 얼마나 반갑던지!!
프로그램을 진행할때 저는 수하님께서 추천해주신 책 “도파미네이션” 을 읽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상하게 집중이 잘되더라구요 함께 뭉쳐있어서 그런건가?ㅋㅋ
중독에 취약한 요즘 환경과 여러 사례들을 기술해놓은 책이었는데 수하님께서 괜히 우리들의 필독서로 지정한게 아니더라구요. 우리가 겪을수 있는 많은 중독사례들과 해결방법을 알려주어서 정말 알찼습니다.
특히 다 같이 목표를 정했었거든요! 17시까지 저는 책을 몇 페이지를 읽겠다! 이렇게 짧은 목표를 정하고 열심히 책을 읽으니 잡념없이 책 읽는데 집중이 더 잘됐어요!
헤어지기 아쉬워서 밥도 같이 먹고 커피도 먹으면서 끝도없이 수다를 떨었습니다. 카페가 마감을 하고 해가 지고서야 헤어졌네요ㅋㅋ
혼자 앓고있던걸 함께 헤쳐나간다고 생각이 되니 앞으로 살아갈 인생들에 조금은 자신감이 더 커진듯 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분들과 다양한 경험을 공유할슨 있는 시간을 자주 가졌으면 좋겠습니당!
✍️ 에디붐은 온다에서 제공하는 자료 및 프로그램 후기를 남겨주세요!
🔹 ADHD 진단 후기는 진단 후기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댓글 4
꼭오세여!!!👍
8월 2일 진행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