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붐은온다
자유게시판

이런 커뮤니티가 있었다니

김두부
2025.07.12 추천 0 조회수 13007 댓글 1

스스로 인지행동 치료를 햐보려고 노력중인데 가뭄으ㅣ 단비같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김두부
보유 포인트 : 32P
52P / 100P (52.0 %)

댓글 1


반가워요! 단톡방에도 입장하시구 7월 온라인 세션도 시청하시면 에디붐의 성장에너지 충전하실수 있을거에요 ㅎㅎ
2025.07.12
답글 추천 0

자유게시판

🧠 성장하는 ADHD 커뮤니티 에디붐은온다, 자유게시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40대에 첫 진단 후.... 더 알고 싶어져 대학원 진학
농사짓는사냥꾼
2026.06.13 조회 4711
adhd 진단받은지 벌써 6~7년 되어가네요
+1
헬로마일로
2026.06.01 조회 4614
퇴사를 결정!!
+2
종이학연구소장
2026.05.21 조회 5723
혹시 술로 고생이신분??
+7
종이학연구소장
2026.05.17 조회 6044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1
의사가되고싶은환자
2026.05.16 조회 6195
에디들다들무슨일하시나요
+2
키조
2026.04.18 조회 7772
가족중 adhd 있으신분?
+3
큐큐
2026.04.10 조회 8619
회사에서 눈치보여요
희희
2026.04.09 조회 10525
adhd들이 제일 듣기 싫은말
+4
희희
2026.04.02 조회 10266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