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저는 직장인으로서 adhd를 안고 산다는게 얼마나 힘든지 뼈저리게 느끼고 있는 1인입니당
나이 들면서 이렇게 글 쓸 일이 점점 사라졌어서 글주변이 없네요
다른 분들처럼 저도 수하님 스레드 보고 톡방에도 들어갔다가 직장인을 위한 자료집을 올려주셨길래 보기위해서 고군분투 하는 중입니다 …
앞으로 서로 공감하며 많은 정보 나눠요 ^^
에디뱅
30P / 50P (60.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29
어린 시절에 쓴 일기를 ai한테 돌려보니 adhd가 의심된다고 해서 신기했던 기억 ㅋㅋㅋㅋ
+4
백호
2025.07.11
조회 10006
백호
2025.07.11
10006